오늘은 며칠 전에 다녀온 삼겹살 고기부페에 대해 기록해 볼까 해요.

친구가 먼저 다녀와서는 가격도 괜찮고, 맛있다고 하네요.

게다가 친구가 쏜다고 해서 갔다 왔어요~ㅋㅋ


▼ 입구는,,, 간판이 밝아서 그 외의 부분이 어둡게 나왔네요. 간판은 요러케 생겼슴다~

▼ 제공하는 고기는 초벌통삼겹살, 고추장삼겹살 이 두 종류네요.

▼ 일단 여러가지를 제공하는 곳 보다는 두 가지만 잘 관리하여 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것 같은 생각이? ㅎㅎ

▼ 그 외에도 여러 부가 메뉴가 있네요. 모듬 버섯 좋아하지만 고기가 무제한이니 그냥 안ㅅㅣ켰다는...

▼ V를 하고 있는 제 손이 보입니다. ㅋㅋ

▼ 처음엔 사장님 or 알바분이 첫 통삼겹살 초벌구이와 반찬,상추,김치,쌈장,마늘 등등을 가져다 주시고

▼ 그 다음부터는 모두 가져다 먹을 수 있음!!

▼ 이 후로는 먹느라 바쁩니다. ㅎㅎ

▼ 된장찌개도 줄어들면 알아서 채워주시고, 맛도 좋아여~

▼ 고추장 삼겹살도 맛을 보기 위해 한점...

▼ 배가 불러서 그런지 그냥 보통이었다능 ㅎㅎ, 종이를 깔고 구워야 합니다~!

▼ 후식으로 준비된 뻥튀기+아이스크림~

▼ 신기했던 것은 뻥튀기가 바삭바삭해요~


위치는 사가정역 3번 출구 근처였는데,,,

자세히 기억이 쿨럭...

ㅠㅠ

3번 출구에서 가까웠다는 것 밖에 기억이 안나네요~!



by 짱구를꼭말려 2016. 6. 8. 22:56